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제로투히어로사의 엘보우 슬리브입니다. 흔히 말하는 팔꿈치 보호대죠.


제로투히어로라는 브랜드는 "헬스용품의 기준을 통째로 바꾸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피트니스 용품 브랜입니다.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로 운동업계에선 나름 알아주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엘보우 슬리브

 


제가 선택한 팔꿈치 보호대는 돌돌 말아감는 랩형식이 아닌 바로 팔꿈치에 껴 사용할수있는 슬리브 제품입니다.


굳이 랩 형태의 제품이 아닌 슬리브 형태의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중량을 서포트해주기보단 부상예방에 포커싱을 둔 제품을 찾았기엔 슬리브형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슬리브 정면

 


슬리브 측면

 


제품을 구매하시게되면 2개 한쌍의 제품이 오게됩니다. 간혹가다 어떤 제품을 보면 한쌍인줄 알았는데 주문하고 보니 한짝 밖에 안오게되는 경우가 꽤나 있더라고요. 하지만 제로투히어로는 정확히 상품설명에 "두개 한쌍" 이라 기재해 주어서 혼란이 없었습니다.


 


바깥 슬리브 마감
안쪽 슬리브 마감

 


슬리브 시보리 처리

 


약 한달간 사용하고 찍은 제품이기에 새 상품과 비교하기엔 무리가 있지만 상당히 괜찮은 마감처리를 보여줍니다. 


(여름이라 거의 이틀에 한번씩은 중성세제에 세탁해 주고있습니다 ㅠㅠ)


 


 


총평


가격:  4.5/5 점


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하였으며 약 2만 5천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a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할인을 받아 더 저렴하게 구매하여 실 구매가는 배송비 포함 약 2만원 정도였습니다.


사실 이 가격대에 비교할만한 제품이 크게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디자인 3.8/5 점


사실 엘보우슬리브라는게 디자인이 다 거기서 거기이기때문에 따로 점수를 매기기에 애매한 부분이 없지 않아 있지만 제가 선택한 블랙+화이트 조합은 가격을 떠나서 상당히 잘어울린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했습니다.


 


성능 3.9/5 점


저는 상완 43cm, 하완 33cm 정도의 스펙으로 L 사이즈의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처음 사용했을때는 상당히 압박이 되어 프레스 동작에 있어서 상당히 서포트된다고 생각했습니다. 평소 무게의 10~20%는 더 드는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그저 사이즈가 작아서 그런것인지 제품 고유의 능력인지는 제대로 인지하지못했습니다. 약 한달간 사용한 지금은 처음 샀을때와 같은 압박감은 아니고 딱 상시착용하고 운동할만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제 체중이 그 동안 감량된 부분도 있기에 슬리브가 늘어났다고 보기엔 애매한 부분이있었습니다. 아무튼 제품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임은 틀림없습니다.


(+ 여담이지만 보호대를 너무 믿고 무리해서 운동하게되는 경우가 종종생겨 오히려 팔꿈치 통증을 유발하는 경우도 생겼었습니다 )


 


SIZE TIP. 압박감을 원하시는분들기준 상완 40초반대 분들은 무조건 라지 사이즈 가시면 됩니다. 그 이하분들은 이걸 기점으로 원하시는 사이즈를 택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배송속도 4.6/5 점


저는 이른 오후에 주문하자마자 배송준비, 그리고 바로 발송 처리되어 다음날 바로 받아볼수있었습니다. 


배송은 정말 빠른 것 같습니다.


 


한줄평


"이 가격대의 제품중에선 1순위로 생각해봐야하는 그런 제품이다" 


 



 


 


*위 제품은 직접 구매해 사용한 제품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