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오늘은 비머가 운동용품을 하나 소개시켜드릴겁니다 ! 


 


요즘 같이 더운날 ! 반팔하나만 걸치고 다니면 뭔가 허전 하지않나요? 특히나 마른 분들이라면 얇디 얇은 팔을 꺼내놓고 다니기 불편한 컴플렉스를 가진분들도 있을겁니다. 꼭 그렇지 않아도 강인한 손목과 우람한 전완근은 모든 남성의 로망이 이기때문에 노력하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나온 제품 "앤빌 그립" 이 오늘 리뷰할 그 제품입니다.


 


 


실비스사의 앤빌그립

 


에? 이렇게 생긴게 무슨운동이 되냐구요?


처음 보신분들은 그럴수 있습니다. 앤빌그립은 케이블이나 덤벨, 혹은 바벨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굵은바 어탭터인데요.


 


 


 



보시면 위아래로 핸들의 직경이 좁아지고 넓어 지는 원뿔형의 모습을 띄고있는 것을 볼수있습니다.


기존 두꺼운바 시장에서 유명한  "마누스그립"이나 "팻그립"과는 다른 모습을 보이는데요. 이런 제품들은 두껍기도 하거니와 손목의 가동성을 크게 염려해두고 만든 제품이 아니기에 바벨컬과 같은 운동을 할때 손목에 부담을 줍니다.


 


 


앤빌그립상

 


앤빌 그립은 컬이나 케이블 훈련을 할때 손목의 움직임을 고려해 두께 차이를 둔 앤빌그립은 손목에 가는 무리를 줄일수 있습니다.


 


 


앤빌그립 하

 


일반적으로 헬스장에서 사용하는 덤벨이나 바벨 그리고 케이블 손잡이까지 다 커버가능한 직경이기에 걱정이 없습니다.


 


 


 


앤빌그립의 두께

 


제 손크기는 중지끝까지 약 20cm 가량 나오는데 꽤나 두꺼운 모습을 볼수입니다. 하지만 훈련하는데 지장을 주는 두께는 아닙니다. 또 장착부를 보시면 ANVIL GRIP이라 양각 처리가 되어있는 디테일도 확인 할수있습니다.


 


 



 


그립을 어떻게 잡느냐에따라 자극을 줄수있는 부위도 각양각색입니다. 위와같이 잡을경우 수피네이션 방향의 훈련에 적합하고, 전완 내측의 강화에 도움을 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반대로 잡았을때는 엄지와 검지쪽, 손목 상부에 부하가 와 전반적으로 전완,손목 모두 훈련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일반인들은 잘 훈련하지 않는 부위라 처음할때는 참 어색함이 느껴지는 그립입니다.


 


 


실비스사의 앤빌그립

 


저는 우연히 재고품을 세일한다는 소식을 듣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보았는데 정말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상황이 녹록지않아 운동방법에 대해 자세히 올리지 못해 아쉽지만 실비스사에서 제공하고있는 앤빌그립 훈련영상들로 대신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제 돈을 직접주고 구매한 후기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다양한 팔씨름 및 여러훈련도구를 구매 하실수있습니다.


http://www.silvis.co.kr/main/index


 


 


+앤빌그립 훈련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tkDqQOw48ic


https://www.youtube.com/watch?v=WHmxv0aX5is


https://www.youtube.com/watch?v=q7Ik5CWKLPo


https://www.youtube.com/watch?v=9jHyCrrAIbM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