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많은 기력이 쇠하거나, 피곤함을 자주 느끼는 남성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페루의 산삼" 이라 불리우는 나우푸드의 마카(750mg) 제품입니다.

 

제품의 전면모습

제품의 전면 모습입니다. 기재된 제품의 효능을 살펴보면

* 건강한 성생활  (Health Sexual Activity)

* 생식작용에 도움 (Support Fertility)

*가공되지 않는 젤라틴막 (Raw, Gelatinized)

위 두가지의 효능만 살펴봐도 "한 입만" 을 외치게 될 것 같습니다.

 

제품 후면 성분

 

제품의 후면에는 한 캡슐당 함유하고 있는 영양성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제품 픅면 복용법, 보관방법

제품 측면에는 복용법이 나와있습니다. "한번에 한 캡슐씩 하루 한번이나 두번정도 먹어라" 라고 나와있습니다. 또한 개봉전 캡슐의 크기를 미리 가늠할수있게 캡슐사이즈의 그림이 그려져있습니다.

+ 저는 아침, 그리고 저녁식사후 한알 씩 복용하고있습니다.

 

캡슐의 크기와 모양

제품 측면에 나와있는 그림과 크기가 똑같습니다. 캡슐막이 투명한건지 내부의 모습이 잘 보입니다.

 

2차 밀봉 상태

1차 밀봉된 뚜껑을 열게되면 위와 같이 종이와 비닐로 구성된 2차 밀봉이 되어있습니다. 비닐을 가볍게 당기면 개봉이됩니다.

 

총평

가격:  4.7/5

저는 쿠팡 로켓직구+ 할인 쿠폰을 통해 약 8000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쿠팡내에서 경쟁구도에 있는 제품에 비해 더 저렴했으며 성분면에서도 동일했습니다. 또한 90캡슐이면 하루 1~2알을 복용할시 약 2달간 복용할수 있는 양입니다. 국내 제품들과 비교해봤을때도, 외산제품중에서도 상당히 가격이 저렴하다는것을 알수있습니다.
 


성능: 4.9/5 점

보통 멀티비타민이나 오메가3같은 일반적인 영양제는 복용시 효능을 체감하기가 힘듭니다. 피곤함이 덜하다든가 활력이 생긴다든가 모든 영양제가 그런 효능이 있다고 광고하지만 저는 한번도 그런 효능을 느낀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마카는 달랐습니다. 진짜 실제로 효능을 체감할수있는, 몇 안되는 기능성 영양제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복용 3~4일, 사실 별 효과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당연하다 싶었습니다. 한 한달은 먹어야 효능이 나오겠지 생각했습니다. 복용 일주일차, 늘 암울하게 아침을 반겨주던 제 아랫도리 친구가 먼저 밝은모습으로 마중을 나와있었습니다. 아침에 성인남성들은 텐트를 치는것이 당연한거긴 하지만 강직도가 달랐습니다. 두타계열의 탈모약을 복용중인 저는 약간의 성욕감퇴 부작용을 갖고있었는데 마카가 이것을 해결해 준 것 같습니다. 위에도 효능이 적혀있지만 여러분들이 원하는 효능은 저런 교과서 적인 효능이 아닐것이기에 노골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느낀 이제품의 효능을 설명해드리자면 성욕증진과 발기력 향상, 피곤함 개선, 정액량 증가등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것을 제가 돈을 받고 이렇게 홍보하면 잡혀갈것같은 허위 광고가 되겠지만 제가 나우푸드에서 돈을 받았을리도 없으며 굳이 이렇게 말해줄 필요도없습니다. 제가 정말 먹고 느낀 그자체입니다. 또한 따로 느낀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 제품에서는 고소한 견과류?의 냄새가 납니다. 냄새도 크기도 전혀 부담이 없었습니다.

포장상태: 4.5/5 점

나쁘지 않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이중으로 밀봉되어있기에 제품내에 손상이 가기 힘든구조입니다.

배송속도, 배송상태: 4.8/5 점

주문후 약 3일만에 도착했습니다. 수요일 늦은밤에 주문했지만 토요일 오후 아주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주문한 제품이 몇개 되지 않았지만 종이와 에어백으로 나름 탄탄하게 배송되어 포장을 뜯는 와중에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마카 최저가 링크입니다.

https://coupa.ng/bJ2lz8

 

Now foods 로우 마카 750mg 베지 캡슐

COUPANG

www.coupang.com

 

한줄평
 
"8천원으로 즐길수있는 부작용없는 비아그라 "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직접 사비로 구매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복사했습니다!